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팝업존열기

국내 유일의 과일을 주제로 한 과일나라테마공원

영동군 힐링사업소장 김현종

영동군 힐링사업소장 김현종

영동 과일나라테마공원을 최고로 가꾸어 가겠습니다.

영동군은 우리나라 음악의 3대 악성이신 난계 박연선생의 탄생지로 전통 국악의 혼이 살아 숨쉬고 풍부한 일조량과 기온차가 큰 소백산맥준령의 끝자락에 위치하여 품질 좋은 과일이 생산되는 과일의 성지입니다.

영동은 포도를 비롯하여 감, 사과, 배, 복숭아, 자두, 블루베리 등을 생산하고, 특히, 포도는 전국 고품질의 생산지임을 자부합니다.

아울러 과일나라테마공원은 우리군 내에서 재배되고 있는 과일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다채로운 체험뿐만 아니라 세계과일의 생장과정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과일의 수확, 요리, 가공 체험은 물론 과일나무 분양체험을 통해 과일의 수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교육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2017년 4월 개관한 과일나라테마공원은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끝임 없이 되묻고 담금질을 통해 명품 힐링 및 체험 교육의 장으로 진화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열대·아열대 과일나무를 주제로 한 세계과일 조경원을 가꿔, 볼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함양하여 전국 1등 농촌 테마공원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과일의 성지이면서 힐링의 고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영동을 지켜봐 주시고, 특히 과일나라테마공원을 주목해 주십시오.

그리고 테마공원을 방문해 주시면 정성을 다하여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영동군 힐링사업소장 김 현 종